• 회사소개
  • 보안제품
  • 방위산업
  • 솔루션
Home > 보안제품

보안제품

액체폭발물탐지기

개발목적

2008년 영국런던 히드로 공항에서 미국으로 향하는 여객기를 목표로 한 폭발물 테러 미수사건을 계기로 전세계의 주목을 받게 된 액체 폭발물은 재료의 구입, 제조, 음료수 등으로 위장하여 휴대하기가 기존의 재래식 폭발물들보다 용이하여 검색, 탐지에 많은 어려움이 따르며, 실제로 시너를 이용한 방화로 수많은 사상자와, 막대한 재산피해를 입힌 대구지하철 방화 사건과, 국보 1호 숭례문 방화 사건을 보더라도, 액체폭발물/인화성 액체의 검색과 탐지는 테러예방을 위해 해결해야 할 최우선 과제입니다. 저희 인텍텔레콤은 이와 같이 변화하는 테러의 유형에 대응하기 위해 액체 폭발물 탐지기를 개발 하였습니다.

MEGA SCAN

제품의 개요

휴대형 액체폭발물 및 금속 탐지기인 MEGA SCAN은 SWEN R-2 의 후속모델로써 금속탐지 기능을 추가해 사용자가 금속탐지기와, 액체폭발물 탐지기를 동시에 휴대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해결 하였으며, 탐지소요 시간의 단축과, 무게 밸런스,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사용자에게 보다 신속한 결과를 알려주며, 장시간 사용시 손목의 피로감을 최소화 시켰습니다.

제품의 특징

휴대형 디자인
충전용 배터리 포함 무게 555g 으로 휴대성을 극대화 시켰습니다.
손쉬운 사용
간단한 버튼 조작만으로 사용이 가능하므로 누구라도 쉽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정확하고 빠른 탐지
액체탐지 2초 이내, 실시간 금속탐지가 가능합니다.
직관적인 결과표시
경고음, 진동, LCD 모니터상의 O/X 표시로 검색결과를 인지하기 쉽습니다..
액체/금속탐지 기능
액체탐지기, 금속탐지기를 따로 휴대 할 필요가 없습니다..
외부전력 불필요
탈착식 충전 배터리 채용으로 외부 전력이 필요치 않습니다.

관련영상

MEGA SCAN 홍보영상


물과 시너 탐지 실험

동일한 용기에 담겨 있는 물과 시너는 위험을 감수하고 용기를 개봉하여 확인 하기 전까지는 육안으로 식별이 불가능 합니다. 이와 같은 경우 MEGA SCAN은 용기를 개봉하지 않고, 용기의 표면에 접촉하는 것 만으로도 2초 이내에 내용물의 위험성 여부를 표시 해 줍니다.


혼합 액체 탐지 실험

MEGA SCAN은 인화성 액체와, 비인화성 액체를 혼합한 경우에도 정확한 탐지가 가능합니다.

적용범위

작동원리



MEGA SCAN 은 탐지대상 액체으로 마이크로파를 주사하여, 반사된 파형을 분석하여 액체의 위험성 여부를 탐지 합니다.

제품의 제원

MEGA SCAN 제 원 표
  사 이 즈 (mm)   70 x 453 x 55
  중 량 (gram)   555
  전 원   충전용 배터리
  주요기능   액체 폭발물 탐지 / 금속 탐지
  탐지 소요시간   2초 미만

인증현황

SWEN R-2

제품의 개요



순수 국내 기술로 개발된 최초의 휴대형 액체폭발물 탐지기인 SWEN R-2 는 2008년 중국 베이징 올림픽 게임 당시 보안/테러예방 장비로 사용 되었으며, 중국 공영방송인 CCTV 뉴스와 북경 청년일보 등에도 소개가 되어 화제가 되었습니다.

SWEN R-2제원

SWEN R-2 제 원 표
  사 이 즈 (mm)   66 x 400 x 33
  중 량 (gram)   540
  전 원   충전용 배터리
  주요기능   액체 폭발물 탐지
  탐지 소요시간   약 5초 내외




NLJD 초소형은닉탐지기

개발의도

첨단기술의 시대의 도래로 보다 편하고, 안전한 인류의 삶이 현실화 되어 가고 있으나, 기술이 발달함에 따라 개인의 사생활 뿐만 아니라, 기업, 국가의 기밀들이 초소형화 된 고기능의 도청, 감청장치나, 몰래 카메라 등에 의하여 외부로 유출 되어 악의적으로 사용 되어 막대한 심리적, 물질적 피해는 물론이거니와, 기업이나 국가의 존립을 위협 할 수 도 있기 때문입니다.

저희 인텍텔레콤은 이와 같은 사태를 방지 할 수 있는 NLJD를 자체 기술력으로 개발하여 장비의 국산화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제품의특징

인텍텔레콤이 개발한 ARGOS (NLJD) 는 육안으로 보이지 않는 가방 속은 물론, 벽면 뒤쪽, 기타 장애물 사이에 숨겨져 있는 초소형 도/감청 장비나 몰래 카메라를 전원의 ON/OFF 상태와 관계 없이 탐지 해 낼 수 있습니다.


CFDS 케이블 고장 진단창치

CHP-VAC2

- 국내 자체 기술로 개발된 국내 최초의 케이블 고장 진단 장비
- 신호를 케이블에 방사, 반사되는 신호를 분석해서 케이블의
고장 종류와 위치를 간편하게 탐지